RT @byontae: 애초에 NGO들이란 지역 주민들을 위해 일하고자 하는 것이지, 후원자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일을 하는 것은 아니지 않던가. 그런데 어떻게 후원자들에게 제공되는 정보가 지역 주민들에게 제공되는 정보량 보다 많을 수가 있단 말인가.